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정보

삼천리도시가스 고객센터 이용안내 및 불만처리절차


삼천리그룹은 삼천리를 모태로 에너지 사업을 주력으로 하는 기업집단인데요, 도시가스/민자발전/집단에너지 등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우리에게는 어쩌면 삼천리자전거가 더 익숙할지도 모르겠는데요, 삼천리자전거와는 관련이 없는 기업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삼천리도시가스 고객센터 이용에 대한 안내와 불만처리절차를 말씀드리도록 할텐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3002번입니다. 전출입, 가스렌지 연결/철거, 요금 및 가스공급/중단, 자동이체, 안전점검 등 궁금한 점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모든 문의에 대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접수받고 있으며, 회원별로 최적화되고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편리하고 안전한 도시가스 사용과 고객의 Happy Life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고 하네요.

 

전화접수 가능시간은 09시부터 18시까지이고, 이사철 및 신규입주 등 폭주로 인하여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사접수, 요금조회 등은 삼천리톡(카카오)을 이용하시면 더욱 편리합니다.

 

다음은 불만처리절차를 보겠습니다. 당사는 고객의 문의사항이나 불편사항이 신속히 해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전화접수 절차는 1544-3002번으로 연락 > ARS 연결(납부자번호/고객센터번호) > 상담원 통화 > 접수 및 완료(미완료시 피드백) 순입니다. 홈페이지접수 절차는 홈페이지 등록 > 접수내역 조회 > 답변처리 > 답변확인(메일/홈페이지) 순입니다.




고객센터 검색 페이지(삼천리 : 서비스소개 (samchully.co.kr))에 접속하시면 도시가스 서비스에 대한 안내와 각 지역별 담당 고객센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지도에서 해당지역을 선택하거나, 거주하시는 지역의 동을 입력하시면 지역별 담당 고객센터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인천지역과 경기지역 관할센터로 구분되어 있으며, 각 센터에 대한 주소/전화번호/센터번호/FAX/관리구역/약도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관련글>

https://sundubu.tistory.com/279

 

위택스 고객센터 - 국민콜 110 정부민원안내콜센터

위택스 고객센터 주요메뉴 페이지를 보시면 전화상담, 원격상담, 시스템문의, 이용안내, 납부방법, 인증센터와 같이 다양한 서비스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상담이용안내에

sundubu.tistory.com

https://sundubu.tistory.com/250

 

한전온(한전ON) - 전기 나갔을때 대응요령 알아보기

한국전력공사(KEPCO)는 우리나라의 전력공급을 위하여 설립된 산업통상자원부 산하의 시장형 공기업인데요, 한전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한전온 또는 한전ON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전기/전력

sundub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