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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움되는정보

한화손해보험 콜센터 ARS 및 챗봇서비스


한화손해보험은 1946년도에 세워진 신동아화재보험에서 출발한 한화그룹 계열의 손해보험사인데요 주요판매상품은 자동차/운전자보험, 여행/레저보험, 적하보험, 가족보험, 기업보험, 건강/종합보험, 화재/재물보험, 연금/저축보험 등입니다. 오늘은 한화손해보험 콜센터 전화번호와 ARS안내 그리고 챗봇서비스 이용하는 방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고객상담센터 전화번호 : 1566-8000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하여 톡화내용이 녹음되고, 개인 및 신용정보 동의절차 후 상담이 가능합니다.

 

▷ 평일(09시~18시) ARS 번호안내

 

  • 1번 - 자동차사고접수
  • 2번 - 자동차고장출동 요청
  • 3번 - 신규가입상담
  • 4번 - 질병/상해 계약관리
  • 5번 - 질병/상해 보험금 청구
  • 6번 - 자동차 계약관리
  • 7번 - 대출상담
  • 8번 - 증권/구비서류 발급 및 안내
  • 9번 - 챗봇서비스
  • 0번 - 불편사항 접수 및 상담사 연결

 

▷ 심야/주말/공휴일 ARS 번호안내

 

  • 1번 - 자동차사고접수
  • 2번 - 자동차고장출동 요청
  • 3번 - 단기운전자 범위 확대
  • 4번 - 보험료 납입
  • 5번 - 보험계약 대출 신청/상환
  • 6번 - 증권/구비서류 발급 및 안내

 

보이는 ARS는 스마트폰으로 음성안내와 함께 화면을 보면서 이용하는 ARS 서비스입니다. 한화손해보험 모바일앱 및 스마트차도리 앱 설치 후 [설정] 및 [보이는ARS]에서 이용동의 후 다른 앱 위치 표시를 활성화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요서비스로는 ARS 서비스를 모바일 화면으로 확인하면서 진행할 수 있고, 상담사 연결없이 ARS 모바일화면에서 계약조회/장기보험료납입/보험계약대출신청 및 상환/단기운전자변경/증명설발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간단한 안내사항을 화면에서 확인하거나 알림톡으로 받아볼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는 챗본 서비스를 보겠습니다. 채팅과 로봇의 합성어이며, 인공지능형 상담로봇입니다. 간단한 상담은 상담사와 통화하지 않고 챗봇에서 안내받을 수 있어요. 주요서비스로는 간편상담, 보험계약조회, 고갱정보 조회/변경, 보험계약대출 지급/상환, 장기보험료 납입/이체관리, 단기운전자 변경, 고객센터 위치안내, 보험금 청구안내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