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종과 가입고객 유형을 선택하여 가입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입은 제작증 발급일부터 가능하며, 반드시 차량을 인도받은 후에 사용해주세요. 차량출고 후 1년이 경과한 경우에는 제네시스 커넥티드 앱이나 고객센터 1899-5100번을 통하여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본인명의 차량이 아니거나 중고차 등 유료가입시에는 어플리케이션으로 가입할 수 있으며, 만약 앱이나 내비게이션으로 가입이 어려운 경우에는 가입신청서를 작성 후 현대자동차 지점이나 대리점 또는 제네시스 커넥티드 고객센터에 제출하시면 가입이 가능합니다.
◆ GENESIS CONNECTED SERVICES 소개
1. 원격제어
- 원격 공조 제어 : 집이나 사무실에서 스마트폰으로 에어컨, 히터, 시트를 미리 제어
- 원격 문열림/잠김 : 스마트폰에서 문잠김 확인 버튼으로 원거리에서 잠금
- 원격 창문 제어 : 스마트폰에서 창문닫기 버튼으로 원거리에서 자동으로 창문닫기
- 주차위치 확인 : 차량의 주차위치를 비상등 점멸/경적 알림 또는 스마트폰 지도를 통하여 알림
- 목적지 전송 : 앱에서 위치검색을 하여 차량의 목적지로 설정하고, SNS에도 공유가능
- 차량상태 확인 : 앱을 통하여 내 차의 상태를 간편하게 확인
2. 안전보안
- 에어백 전개 자동통보 : 에어백이 터지는 사고발생시 긴급구조 및 사고처리를 지원
- SOS 긴급출동 : 긴급상황시 SOS 버튼을 누르면 112, 119, 보험사와 연계하여 신속한 도움 지원
- 도난 추적 : 차량 도난시 경찰과 연계하여 신속한 추적 지원
- 도난 경보 알림 : 차량 도난 경보가 울리면 문자로 알림
- 운전자 주의 알림 : 운전자 주의 경고 시스템 경고시 센터 상담원과의 전화연결로 사고예방
3. 차량관리
- 차량진단 : 차량의 진단결과에 따른 A/S연계 조치 안내
- 월간 리포트 : 고객차량 상태를 정기적으로 점검하여 결과를 이메일로 발송
- 운행정보 : 고객의 운전습관 알림
- 무선 업데이트 : 내비게이션 무선 자동업뎃 지원
- 안전운전습관 : Safe&Save 안전운전 점수로 자동차보험료 절감
- 원격상담 : 고장발생시 원격으로 문제원인 분석 및 조치방안 안내
4. 길안내
- 커넥티드 서비스 길안내 : 실시간 교통상황을 즉시 반영하여 목적지까지 빠르고 안전하게 안내
- 포털사이트 지역검색 : 네이버/카카오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하여 더 폭넓은 검색 및 목적지 설정
- 내차 위치 공유 : 내 차량의 위치를 내가 원하는 사람에게 공유
- 서버기반 음성인식 : One shot 방식의 음성인식 지원
5. 뮤직 스트리밍
- 차량에서 휴대폰 연결없이 스트리밍으로 음악감상
6. 디지털키2
- 디지털키2 등록하기 : 스마트폰이나 NFC카드키에 등록하여 서비스 사용가능
- 터치제어 (도어잠금/해제) : 스마트키 없이 차량도어 열고닫기
- 터치제어 (차량시동) : 스마트키 없이 시동걸기
- 근접제어 (도어잠금/해제) : 디지털키를 도어 손잡이에 터지하지 않고 차량도어 오픈
- 근접제어 (차량시동) : 디지털키가 차량안에 있을경우 시동걸기
- 근거리 원격제어 : 애플월렛, 삼성패스 앱으로 근거리에서 원격으로 차량제어
- 디지털키 공유 : 다른사람과 키 공유
- 디지털키 삭제 : 스마트폰에 저장한 키 또는 공유한 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