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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움되는정보

로젠택배 고객센터 및 유의사항


로젠택배는 물류의 변화에 발맞추어 택배서비스에도 명품이 있다는 신념으로 21세기 물류문화를 이끌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24시간 배송을 확인할 수 있는 최첨단 전산시스템과,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물류시스템을 구축하여 더욱 안전하고 빠른 물류배송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오늘은 로젠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말씀드리고, 유의사항에 대해서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홈페이지에서 고객문의를 원할경우 로그인을 하시면 고개문의에 대한 답변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고객상담실 전화번호 : 02-412-9877
  • 택배예약 및 고객문의 전화번호 : 1588-9988

상담이 가능한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평일 17시 이후 및 토요일 13시 이후에 접수하시는 문의나 불편사항은 다음 영업일 중으로 담당자가 확인 후 연락을 드리고 있으며,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사고접수시 처리과정

 

  1. 사고접수 : 앱이나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사고내역을 접수
  2. 본사접수 : 지점이나 영업소에서 사고보고서 작성 및 관련증빙 본사 송부
  3. 사고심사 : 사고사실 확인 및 배상금액 결정, 책임소재지 규명
  4. 처리완료 : 본사와 지점에서 사고보상금 지급
  5. 증빙서류 : 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송하인과 수하인 관계증명서류, 적격가격증빙서류, 운송장

 

마지막으로는 고객 유의사항을 보겠습니다. 송장상에 배송물품의 가액 및 품명을 필히 기재하셔야 하고, 송장상의 굵은선 안의 사항은 고객이 직접 작성해야 합니다. 운송장에 인도 예정일이 기재되지 않은경우 수하인의 인도 가능일은 수탁일로부터 2일이며, 도서나 산간벽지는 3일 이내에 배송해드립니다. 도착된 화물에 이상이 있는경우 택배물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에 그 사실을 사업자에게 통보하지 않으면 소멸됩니다. 나머지 사항들도 위의 그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