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보이는 온수매트로 유명한 난방도구 브랜드이며, 가격은 보통 15만원~30만원대입니다. 저도 한번쯤은 들어봤던 브랜드인데요, 해당 회사의 제품을 이용중인 분들도 많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스팀보이 AS센터 전화번호와 이용방법에 대하여 상세히 안내드리려고 합니다. AS신청의 경우 접수완료 후 1~2일 이내에 담당자의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으며, AS센터 연락처는 1588-9902번입니다.
1. A/S관련 안내
보일러는 바닥면이 평평한 곳에서 사용하여 수평을 반드시 맞춰주세요. 물은 생수나 정제수를 사용해야 하며, A/S기간은 대략 5~7일정도 소요되고 보증기간이 끝난경우 유상으로 처리되어 수리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무상수리시 점검이후 별도로 연락없이 발송되며, 유상수리시 접수 및 점검/비용 안내차 해당부서에서 연락을 드립니다.
2. A/S 보증기준 및 회수
보증기준은 30일 이내의 경우 구매처로 A/S를 신청합니다. 구입 후 2년 이내의 경우 배송비와 A/S비용이 무상입니다. 구입 후 2년 이후의 경우 배송비와 A/S비용이 유상입니다. 회수는 무상고객이면 A/S접수 후 2~3일 이내로 CJ대한통운 택배기사가 방문합니다. 유상고객이면 택배 포장방법에 따라 편리한 택배사를 사용하여 선불 발송을 합니다.
3. 포장 안내
매트는 물이 들어있는 상태로 접으시면 안되고, 카펫은 깔려있는 상태에서 뒤집어 장판부분이 겉으로 보이도록 말아줍니다. 보일러 안에 들어있는 물은 비우고, 보일러만 박스포장 해주세요. 제품 내 이름, 연락처, 주소, 고장증상을 적은 메모동봉은 필수이며, 메모 미동봉시 수리가 지연되거나 누락될 수 있습니다. 보일러 외 내용물 및 박스는 입고시 폐기되기에 일회용박스/보일러만 포장발송 해주세요. 택배주소는 인천시 서구 건지로90 스팀보이 A/S센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