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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움되는정보

이케아 고객센터 전화/채팅문의 및 배송조회


IKEA는 언제나 더 많은 사람들이 더 기분좋게 그리고 더 편안하게 쇼핑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하여 고민해왔다고 합니다. 온라인 가구 배송비를 낮춰서 마음의 거리를 좁히고, 옴니채널 쇼핑과 주유소 픽업서비스로 시간적 및 공간적 거리까지 더 가까워졌습니다. 작은 소품부터 큰 부피의 가구까지 원하는 모든제품을 이케아에서 쇼핑해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케아 고객센터 또는 고객지원 서비스에 대한 내용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1. 전화문의

 

대표번호는 1670-4532번이고, 운영시간은 10시부터 20시까지입니다. 빠른 해결책을 원하는 경우 자주묻는질문을 확인하시고, 자주묻는질문에 원하는 내용이 없는경우 이름/연락처/구매정보를 준비하여 전화 또는 채팅문의를 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지원센터 ARS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 1번 - 사업자전문상담
  • 2번 - 재고/매장 및 서비스정책
  • 3번 - 전화주문 및 플래닝 등 구매
  • 4번 - 교환/환불/배송 및 서비스
  • 0번 - ARS 경로 이미지발송

 

2. 채팅문의

 

운영시간은 매일 10시부터 21시까지입니다. 홈페이지 화면 우측 하단의 챗봇문의 버튼을 눌러서 문의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정보를 받았고 고객지원경험을 최적화하기위해 본인의 정보가 저장된다는 사실에 동의 후 채팅을 시작합니다. 긴 문장대신 간단한 키워드로 질문하시면 좋고, 빠른 상담원 연결을 위해서는 채팅창에 "상담원 연결" 키워드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3. 배송조회

 

주문번호를 알고있다면, 주문과 배송상태를 확인하고 관리하는것이 가능합니다. [주문조회 및 관리하기] 버튼을 눌러서 주문을 확인할 수 있으며, 매장에서 구매한 주문서는 온라인에서 주문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주문번호는 9~10자리 숫자로 공백없이 입력하고, 주문시 사용한 이메일 또는 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전체 구매내역과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