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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보생명 헬스케어 서비스 (종신/CI보험 우수고객용)


건강할 때에는 건강관리 그리고 아플 때에는 치료지원까지 해주는 나만의 건강주치의라고 하는데요, 오늘은 교보생명 헬스케어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서비스는 교보헬스케어 콜센터 1588-7524번 또는 홈페이지(상품부가서비스 (kyoboadditional.com))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족 생활보장상품(종신/CI보험)에 가입하시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상품별로 일정한 금액 이상에 가입한 고객에게 제공되고, 가입금액에 따라서 헬스케어서비스 플러스와 프리미어 헬스케어서비스로 나누어 제공됩니다.




신청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를 제출하고, 서비스 대상자임을 확인받은 후 이용할 수 있어요.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상품 및 금액에 대해서는 교보생명 재무설계사 또는 콜센터 1588-1001번으로 문의해주세요.

 

교보(프리미어) 헬스케어서비스는 교보생명이 정한 서비스 부가기준을 충족하고, 서비스 신청서를 제출한 주피보험자에게 제공하며, 보험 유지건에 한합니다.




언급드린 부가기준은 교보헬스케어서비스2의 경우 종신보험 주계약 1억원 이상 및 CI/GI보험 주계약 7천만원 이상 가입, 교보프리미어헬스케어서비스2의 경우 종신/CI/GI보험 주계약 2억원 이상 가입입니다.

 

향후 제공 여건 변화에 따라서 서비스 내용, 제공방법, 제휴회사가 변경되거나 중지될 수 있어요. 보험계약 체결 전에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보험상품을 가입할때 보험계약의 기본사항인 상품명, 납입기간, 피보험자 등을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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