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정보

삼성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삼성화재 콜센터)


삼성화재 콜센터 또는 삼성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에 대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삼성화재 고객 콜센터는 1588-5114번, 다이렉트 고객센터는 1577-3339번, 대출 콜센터는 1588-7444번, 퇴직연금 콜센터는 1899-3009번, 장기보험 가입상담은 1588-3339번, 자동차보험 가입상담은 1600-5008번, 해외거주고객 전용은 82-2-2119-2000번, 청각장애인 전용은 070-7451-9800~9810번입니다.

 

고객 콜센터 음성 ARS 번호는 1번 자동차 사고접수 및 상담, 2번 자동차 긴급출동, 3번 보험계약조회 및 변경/해지/환급 상담, 4번 보험가입 문의, 5번 질병/상해/화재 보험금청구, 6번 대출상담, 7번 직원안내 및 불편상담, 9번 증명서발급 ARS 이용안내, 0번 상담사연결이며 상세번호는 위의 그림을 참고하세요.




상담시간은 자동차 사고접수와 고장출동 요청은 365일 24시간, 보험금청구/대출/계약업무/보험가입상담/기타상담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이용요금은 일반전화 이용시 시내통화료, 휴대폰/인터넷전화 이용시 개인별 통신사 약정요금에 따라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청각장애인을 위한 수어상담 서비스 이용시, 휴대폰 영상통화로 전화하여 자동차 사고접수 및 고장출동 요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ARS는 삼성화재 고객 콜센터로 전화를 걸었을 때, 상담사 연결없이 모바일 웹에서 바로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단축번호는 1번 자동차 사고접수, 2번 고장출동 요청, 3번 계약내용 확인, 4번 임시운전자특약 가입, 5번 보험료 납입, 6번 증명서 발행, 7번 보험금 청구, 8번 보험계약 대출, 9번 보험계약 해지입니다. 각 번호에 대한 세부번호는 위의 그림을 참고하세요.




상담시간은 자동차 사고접수와 고장출동 요청 및 임시운전자특약 서비스는 연중무휴 24시간이고, 보험금청구/대출/계약업무/기타상담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디지털 ARS 이용시 개인별 통신사 약정요금에 따라 통화료와 데이터사용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대출콜센터 음성 ARS 번호는 1번 부동산 담보/전세/신용/자동차 대출, 2번 보험계약대출입니다. 각 번호에 대한 상세번호 및 내용은 위의 그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https://sundubu.tistory.com/197

 

KB금쪽같은 자녀보험 Plus 상품내용 요약

케이비손해보험에서 제공하는 KB금쪽같은 자녀보험 Plus 상품에 대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자녀의 미래가 든든하길 바라는 부모의 마음으로 110세까지 든든하게 지켜드린다고 하는데요, 110세 만

sundubu.tistory.com

https://sundubu.tistory.com/183

 

DB 실비보험 청구서류 알아보기

보험금 청구는 인터넷, 모바일, 팩스, 우편, 방문을 통하여 접수할 수 있습니다. 접수관련 문의번호는 1588-3131번 > 2번 > 0번을 순서대로 눌러서 상담사와 연결할 수 있어요. 이번시간에는 DB 실비

sundubu.tistory.com

https://sundubu.tistory.com/176

 

흥국생명 대출 [보험계약 대출]

보험계약 대출은 보험계약의 해약환급금 범위내에서 대출하는 계약이며, 보험기간 중 사정변경으로 보험료 지급이 어려워졌거나 일시적으로 금전이 필요한 상황일때, 계약해지 대신 해지시 지

sundub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