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콜센터 또는 삼성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에 대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삼성화재 고객 콜센터는 1588-5114번, 다이렉트 고객센터는 1577-3339번, 대출 콜센터는 1588-7444번, 퇴직연금 콜센터는 1899-3009번, 장기보험 가입상담은 1588-3339번, 자동차보험 가입상담은 1600-5008번, 해외거주고객 전용은 82-2-2119-2000번, 청각장애인 전용은 070-7451-9800~9810번입니다.
고객 콜센터 음성 ARS 번호는 1번 자동차 사고접수 및 상담, 2번 자동차 긴급출동, 3번 보험계약조회 및 변경/해지/환급 상담, 4번 보험가입 문의, 5번 질병/상해/화재 보험금청구, 6번 대출상담, 7번 직원안내 및 불편상담, 9번 증명서발급 ARS 이용안내, 0번 상담사연결이며 상세번호는 위의 그림을 참고하세요.
상담시간은 자동차 사고접수와 고장출동 요청은 365일 24시간, 보험금청구/대출/계약업무/보험가입상담/기타상담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이용요금은 일반전화 이용시 시내통화료, 휴대폰/인터넷전화 이용시 개인별 통신사 약정요금에 따라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청각장애인을 위한 수어상담 서비스 이용시, 휴대폰 영상통화로 전화하여 자동차 사고접수 및 고장출동 요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ARS는 삼성화재 고객 콜센터로 전화를 걸었을 때, 상담사 연결없이 모바일 웹에서 바로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단축번호는 1번 자동차 사고접수, 2번 고장출동 요청, 3번 계약내용 확인, 4번 임시운전자특약 가입, 5번 보험료 납입, 6번 증명서 발행, 7번 보험금 청구, 8번 보험계약 대출, 9번 보험계약 해지입니다. 각 번호에 대한 세부번호는 위의 그림을 참고하세요.
상담시간은 자동차 사고접수와 고장출동 요청 및 임시운전자특약 서비스는 연중무휴 24시간이고, 보험금청구/대출/계약업무/기타상담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디지털 ARS 이용시 개인별 통신사 약정요금에 따라 통화료와 데이터사용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대출콜센터 음성 ARS 번호는 1번 부동산 담보/전세/신용/자동차 대출, 2번 보험계약대출입니다. 각 번호에 대한 상세번호 및 내용은 위의 그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https://sundubu.tistory.com/197
https://sundubu.tistory.com/183
https://sundubu.tistory.com/1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