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농협카드를 대략 20년도 넘게 사용하고 있는데요, 중간에 카드 종류를 바꾸긴 했지만 그래도 꾸준히 현재까지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사용해도 크게 혜택이 있는 것 같지는 않지만, 집근처에 농협은행이 있어서 사용하게 되더군요.
해당 카드사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이번시간에는 농협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 이용에 대한 안내를 드리고자 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메인화면 상단 오른쪽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를 선택하시면, 이용과 관련된 다양한 안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크롤을 맨 하단까지 내리시면 위의 그림처럼 NH농협카드 대표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1644-4000번입니다. 또한 승인/가맹점은 1644-7400번, 카드신청 전용은 1644-2744번, 금융(카드대출 전용)은 1644-9900번, 해외에서 이용시에는 82-2-6942-6478번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다음은 ARS 이용안내를 드리겠습니다.
▶ 대표전화 (1644-4000)
- 1번 : 분실 / 금융사기 신고
- 2번 : 개인
- 3번 : 기업
- 4번 : 가맹점
- 5번 : 사용개시 / 비밀번호 등록
- 6번 : 비회원 / 카드발급진행 조회
- 7번 : 기프트카드 / 문화누리카드
- 8번 : 채움스캐치
- 9번 : 외국어서비스
- 샵버튼 : 빠른메뉴
▶ 카드금융 전용 (1644-9900)
- 1번 : 단기카드대출 (현금서비스)
- 2번 :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 3번 :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 (리볼빙)
▶가맹점 (1644-7400)
- 1번 : 가맹점 문의
원하는 서비스코드를 확인한 후 ARS를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요금은 전국 어디에서나 지역번호 없이 시내통화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고, 분실 및 금융사기신고를 제외한 상담원 연결은 평일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관련글>
https://sundubu.tistory.com/177
https://sundubu.tistory.com/165
https://sundubu.tistory.com/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