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티비 고객센터 또는 Btv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안내 그리고 온라인 문의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고객지원] 메뉴로 들어가시면 서비스문의, 셀프서비스, 이용가이드, 서비스품질확인, 공지사항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Btv/인터넷/전화는 106번, Btvcable/케이블인터넷은 1877-7000번 또는 146600번입닌다. 106고객센터는 가입자 확인을 위해서 주민등록번호 앞 생년월일 6자리와 이동전화 연락처를 통하여 상담을 진행해드리고 있으며, ARS는 다음과 같습니다.
1번 : 요금/납부 문의
- 1번 : 요금 확인/납부
- 2번 : 카드 자동이체 변경
- 3번 : 은행 자동이체 변경
- 4번 : 요금안내서, 세금계산서 셀프발행
- 0번 : 상담사 연결
2번 : 고장 문의
- 1번 : 간편 진단/조치
- 2번 : 리모컨 분실/파손 교체
- 3번 : 방문일정 확인/취소
- 0번 : 상담사 연결
3번 : 가입 문의
- 0번 : 상담사 연결
4번 : 해지 문의
- 1번 : 약정기간/할인반환금 문의
- 2번 : Btv 월정액상품 해지
- 3번 : 부가서비스 해지
- 4번 : 인터넷/전화/TV 해지신청
- 0번 : 상담사 연결
5번 : 이전설치 및 일반변경 신청
- 1번 : 이전설치 신청
- 2번 : 이전설치 일정 변경/취소
- 3번 : 가정내 PC/TV 이동 신청
- 4번 : 명의변경 신청
- 5번 : 일시정지 신청/해제
- 0번 : 상담사 연결
8번 : 기업전용 상품문의 (기업전용 ARS 연결)
0번 : 상담사 연결
- 1번 : 요금 및 일반문의
- 2번 : 고장문의
- 3번 : 가입상담
- 4번 : 해지상담
온라인 문의를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T아이디로 로그인하거나 휴대폰번호로 간편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 전용 아이디는 서비스가 종료되어 사용이 불가합니다.
간편로그인은 SK브로드밴드 가입 명의자 정보를 입력해야 하고, 가입자 정보를 확인할 수 없을경우 고객센터 106번으로 문의해주세요. 또한, 만14세 미만 회원은 온라인 회원가입이 불가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온라인을 통하여 신청할 수 있는 항목들도 있습니다.
이사 이전설치가 필요할 때에는 이전설치 신청, 서비스 진단/조치/자동리셋이 필요할 때에는 간편 진단/AS 조치, 집안 내 설치장소 이동이 필요할 때에는 가정내 PC/TV 이동 신청, Btv 리모컨을 분실/파손했을 때에는 리모콘 분실/파손 교체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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