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정보

비티비 고객센터 전화번호/ARS/온라인문의 (Btv 고객센터)


비티비 고객센터 또는 Btv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안내 그리고 온라인 문의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고객지원] 메뉴로 들어가시면 서비스문의, 셀프서비스, 이용가이드, 서비스품질확인, 공지사항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Btv/인터넷/전화는 106번, Btvcable/케이블인터넷은 1877-7000번 또는 146600번입닌다. 106고객센터는 가입자 확인을 위해서 주민등록번호 앞 생년월일 6자리와 이동전화 연락처를 통하여 상담을 진행해드리고 있으며, ARS는 다음과 같습니다.




 

1번 : 요금/납부 문의

   - 1번 : 요금 확인/납부

   - 2번 : 카드 자동이체 변경

   - 3번 : 은행 자동이체 변경

   - 4번 : 요금안내서, 세금계산서 셀프발행

   - 0번 : 상담사 연결

 

2번 : 고장 문의

   - 1번 : 간편 진단/조치

   - 2번 : 리모컨 분실/파손 교체

   - 3번 : 방문일정 확인/취소

   - 0번 : 상담사 연결

 

3번 : 가입 문의

   - 0번 : 상담사 연결

 

4번 : 해지 문의

   - 1번 : 약정기간/할인반환금 문의

   - 2번 : Btv 월정액상품 해지

   - 3번 : 부가서비스 해지

   - 4번 : 인터넷/전화/TV 해지신청

   - 0번 : 상담사 연결

 

5번 : 이전설치 및 일반변경 신청

   - 1번 : 이전설치 신청

   - 2번 : 이전설치 일정 변경/취소

   - 3번 : 가정내 PC/TV 이동 신청

   - 4번 : 명의변경 신청

   - 5번 : 일시정지 신청/해제

   - 0번 : 상담사 연결

 

8번 : 기업전용 상품문의 (기업전용 ARS 연결)

 

0번 : 상담사 연결

   - 1번 : 요금 및 일반문의

   - 2번 : 고장문의

   - 3번 : 가입상담

   - 4번 : 해지상담

 

온라인 문의를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T아이디로 로그인하거나 휴대폰번호로 간편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 전용 아이디는 서비스가 종료되어 사용이 불가합니다.




간편로그인은 SK브로드밴드 가입 명의자 정보를 입력해야 하고, 가입자 정보를 확인할 수 없을경우 고객센터 106번으로 문의해주세요. 또한, 만14세 미만 회원은 온라인 회원가입이 불가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온라인을 통하여 신청할 수 있는 항목들도 있습니다.

 

이사 이전설치가 필요할 때에는 이전설치 신청, 서비스 진단/조치/자동리셋이 필요할 때에는 간편 진단/AS 조치, 집안 내 설치장소 이동이 필요할 때에는 가정내 PC/TV 이동 신청, Btv 리모컨을 분실/파손했을 때에는 리모콘 분실/파손 교체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https://sundubu.tistory.com/182

 

컴퓨터로 티비보기 - 호빵넷TV

공중파와 케이블 방송을 모두 합하면 수많은 채널들이 있는데요, TV시청은 물론이고 PC에서도 볼 수 있도록 온에어 페이지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시간에는 호빵넷TV를 활용한 컴퓨터

sundub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