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대표번호는 1800-1111번입니다. 상담가능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고, 버튼식 및 보이는 ARS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축번호 및 서비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1번 - 개인회원
- 2번 - 가맹점
- 3번 - 기업회원
- 4번 - 카드발급안내 및 단순상담
- 5번 - 카드론, 자동차 할부금융, 신용대출
- 6번 - 느린말 서비스
- 7번 - 소득공제 및 카드이용내역 신청
- 8번 -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 신고
- 9번 - 사용등록
- 0번 - 상담원 연결
해외에서 이용시에는 82-1800-1111번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대표번호로 연결이 안될 경우에는 82-2-3489-1000번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금융 ARS 번호는 1800-1000번이고, 상담가능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단축번호 및 서비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1번 - 단기카드대출
- 2번 - 장기카드대출
- 3번 - 대출이자 예스포인트 상환신청
- 4번 -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
- 0번 - 상담원 연결
승인 ARS 번호는 1800-2000번이고, 상담가능 시간은 24시간이며 연중무휴로 운영됩니다. 단축번호 및 서비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1번 -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 신고
- 2번 - 가맹점 거래승인
- 3번 - 가맹점 승인취소
- 4번 - 이용한도 조회
- 5번 - 승인내역 조회
- 6번 - 카드사용 불가시
- 9번 - 일반상담 ARS 연결
- 0번 - 상담원 연결
카드신청 ARS 번호는 1800-3000번이고, 상담가능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단축번호에 대한 안내는 별도로 되어있지 않기에, 카드신청 상담만 전용으로 하는 번호인 것 같네요.
대표번호, 금융 ARS, 승인 ARS, 카드신청 ARS 이용시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유선전화는 시내전화 요금인 3분당 39원이 부과되고, 부가세는 별도입니다. 휴대전화는 해당 통신사의 사용요금(요금제)을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전화문의를 하기전에 자주하는질문 페이지(카드신청/이용 < 자주하는질문 < 고객센터 < 하나카드 (hanacard.co.kr))를 먼저 참고하여 문제를 해결해보세요. 또한, 시각장애인 전용상담센터 전화번호는 1599-0701번이니까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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