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정보

하나카드 대표번호 ARS (금융/승인/카드신청)


하나카드 대표번호는 1800-1111번입니다. 상담가능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고, 버튼식 및 보이는 ARS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축번호 및 서비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1번 - 개인회원
  • 2번 - 가맹점
  • 3번 - 기업회원
  • 4번 - 카드발급안내 및 단순상담
  • 5번 - 카드론, 자동차 할부금융, 신용대출
  • 6번 - 느린말 서비스
  • 7번 - 소득공제 및 카드이용내역 신청
  • 8번 -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 신고
  • 9번 - 사용등록
  • 0번 - 상담원 연결

 

해외에서 이용시에는 82-1800-1111번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대표번호로 연결이 안될 경우에는 82-2-3489-1000번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금융 ARS 번호는 1800-1000번이고, 상담가능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단축번호 및 서비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1번 - 단기카드대출
  • 2번 - 장기카드대출
  • 3번 - 대출이자 예스포인트 상환신청
  • 4번 -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
  • 0번 - 상담원 연결

 




승인 ARS 번호는 1800-2000번이고, 상담가능 시간은 24시간이며 연중무휴로 운영됩니다. 단축번호 및 서비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1번 -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 신고
  • 2번 - 가맹점 거래승인
  • 3번 - 가맹점 승인취소
  • 4번 - 이용한도 조회
  • 5번 - 승인내역 조회
  • 6번 - 카드사용 불가시
  • 9번 - 일반상담 ARS 연결
  • 0번 - 상담원 연결

 

카드신청 ARS 번호는 1800-3000번이고, 상담가능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단축번호에 대한 안내는 별도로 되어있지 않기에, 카드신청 상담만 전용으로 하는 번호인 것 같네요.




대표번호, 금융 ARS, 승인 ARS, 카드신청 ARS 이용시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유선전화는 시내전화 요금인 3분당 39원이 부과되고, 부가세는 별도입니다. 휴대전화는 해당 통신사의 사용요금(요금제)을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전화문의를 하기전에 자주하는질문 페이지(카드신청/이용 < 자주하는질문 < 고객센터 < 하나카드 (hanacard.co.kr))를 먼저 참고하여 문제를 해결해보세요. 또한, 시각장애인 전용상담센터 전화번호는 1599-0701번이니까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https://sundubu.tistory.com/259

 

하나페이(하나Pay) 모바일결제 & 하나머니 소개

하나페이 또는 하나Pay 모바일결제 서비스를 활용하여 한번의 카드등록으로 편리한 온/오프라인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실물카드 없이 쉬운 결제가 가능하고, 하나카드로 결제할 때마다 카드

sundub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