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 파트너스는 메리츠화재가 만든 새로운 부업 플랫폼인데요, 자신의 본업을 꾸준히 지키면서도 부업으로 새로운 수입원을 원하는 이들을 위한 새로운 플랫폼을 구축했습니다.
기존 설계사와는 달리, 원하는 시간과 장소를 선택하여 자유롭게 활동하기를 원하는 자영업자와 대학생 및 주부 등은 물론이고 직장인들 역시 가능합니다.
기존 보험 설계사들은 직접 영업점을 방문하여 대면 면접 및 교육을 받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으나, 이제는 전용 앱(APP)과 웹사이트에서 학습부터 계약체결까지 모바일로 손쉽게 업무가 가능해졌습니다.
메리츠 파트너스 홈페이지(메리츠 파트너스)에 접속하여 화면 하단에 있는 [무료 상담 신청] 버튼을 누르고 이름, 휴대전화번호, 지역, 상담가능 시간, 연령대, 직업과 같은 정보를 입력하고 약관동의 후 [신청 완료]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처음 신청하시는 분들은 보험업이 생소할 수 있기에, 신청과 동시에 메리츠화재에서 전담 멘토를 배정해 줍니다. 멘토는 손해보험 관련 자격증 시험 준비에서부터 상품 계약 체결까지 모든 과정을 1대1로 전담하여 케어해드리며, 단순 문의부터 전문적인 보험 교육까지 모든 업무지원이 가능한 메리츠화재 경력자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메리츠 파트너스의 가장 큰 장점은 실적에 대한 압박 없이 본인이 원할 때 원하는 만큼만 활동하여 추가적인 소득을 올릴 수 있다는 점입니다. 또한, 단순히 본인과 가족 및 지인 등이 기존에 가입했던 보험 상품을 재설계하는 것만으로도 수수료 수입을 얻을 수 있어서 시작 초기부터 수입 창출이 쉬운 편입니다.
다양한 본업을 가진 분들이 이미 메리츠화재에서 파트너로 일하고 있는데요, 메리츠 파트너스는 다변화하는 고용시장과 급변하는 사회적 환경을 반영하여 만들어졌습니다. 실제로 고물가와 고금리로 생계 부담이 더해지며,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한 노동이 늘어나면서 부업 인구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고 하네요.
메리츠화재에서는 많은 시간을 낼 수 없는 부업 파트너들을 위하여 URL 형태로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보험 분석 리포트와 상품별 판매 설명에 대한 쇼츠를 제공하여 영업을 적극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용 앱 모바일 청약시스템을 통하여 상품설계/보장분석/청약/고객관리까지 보험상품 관련 모든 단계의 영업활동이 가능하고, 손해보험 자격시험 교육자료와 동영상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https://sundubu.tistory.com/1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