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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은행 고객센터 및 민원접수


대구은행은 DGB금융그룹 계열의 전국구 지방은행인데요, 국내 최초의 지방은행이기도 합니다. 대구광역시는 물론 경상북도에서는 상당히 많은수의 대구은행 지점과 ATM기가 있습니다. 점포수는 2021년 6월말을 기준으로 전국에 228개 및 수도권에 7개가 있습니다.

 

오늘은 대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민원접수하는 방법에 대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대표전화는 1566-5050 또는 1588-5050번, 인터넷뱅킹은 1661-5100번, 어르신전용은 1670-9550번, 음성인식은 1661-5200번, 해외는 82-53-742-5050번입니다. 다음은 민원접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인터넷으로 접수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당행 홈페이지 금융소비자포털을 활용합니다. 이메일 상담, 칭찬/불만/제안/금융민원접수, 고객제안접수, 금융사고/금융부조리 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각 항목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위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뱅크로 접수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IM뱅크의 고객센터에서 민원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IM뱅크는 DGB대구은행의 스마트뱅킹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우편접수시 구비서류를 준비하여 제출처로 보내주세요. 전화접수의 경우 각 영업점 전화번호로 연락하시면 되고, 민원상담실 연락처는 053-752-5080번입니다. 고객센터로 문의시 서비스코드는 983번입니다. 팩스로 접수하실 분들은 053-722-9915번으로 해주시고, 본점 및 영업점 내방접수는 금융소비자보호 전담창구를 이용합니다. 영업점에 비치된 고객의견카드 엽서를 발송할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