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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움되는정보

기아자동차 탁송조회 (현대글로비스 배송조회)


현대자동차 또는 기아자동차 탁송조회 및 배송조회하는 방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현대글로비스 배송조회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자세한 정보는 현대글로비스 홈페이지 내의 [고객문의] 메뉴에서 [신차배송조회] 항목을 선택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를 곧바로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바로가기 링크(고객지원 / 신차배송 조회 / 현대글로비스 (glovis.net))를 활용하세요.

 

신차배송조회 페이지에서는 신차의 배송정보와 부품운송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차를 구매한 고객에게 원하는 장소까지 차량을 인도해드리고, 화주사에게 실시간 부품운송정보를 제공합니다. 다만, 신차배송조회 시스템은 구입한 차량이 완성차 출고센터에서 출고된 후 당사 센터에 입고완료된 시점부터 조회가 가능합니다.




공장에서 출고되지 않은 차량이나 출고예정일과 관련된 부분은 당사에서 확인이 어려우며, 계약한 지점이나 카마스터로 문의하여 보다 정확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검색조회 영역에서 계약자명, 계약번호, 회사구분을 선택하고 [조회] 버튼을 눌러서 기초정보와 차량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계약번호만 입력해도 됐던것 같은데, 개인정보 보호조치 강화로 인하여 계약자명까지 입력해야 배달탁송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택배운송장 조회서비스(고객지원 / 택배운송장 조회 / 현대글로비스 (glovis.net))를 이용하실 분들은 하이픈을 제외한 택배운송장 번호를 입력하고 [조회결과 확인] 버튼을 눌러서 확인해주세요.

 

신차배송 및 부품운송 담당자 문의를 위한 이메일 주소는 위의 그림을 참고하세요. 현대기아 전화연결을 원하시는 분들은 현대자동차 고객센터 080-600-6000번(승용차) 및 080-200-6000(상용차), 기아자동차 고객센터 080-200-2000번 및 SMS상담접수 #0802번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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