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정보

페퍼저축은행 고객센터 ARS 및 영업점 연락처


페퍼저축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99-0722번이고, APP 전용은 1644-3993번입니다.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가능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고, 상담원 연결이 지연될 경우 연락처를 남기시면 전화를 드리는 콜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ARS 이용요금은 유선전화의 경우 시내전화 요금 기준, 휴대전화의 경우 해당 이동통신사 사용 요금 기준입니다.

 

▶ 대표번호 ARS

 

  • 1번 - 기존대출 문의 (1번 - 기존대출 안내, 2번 - 증명서신청/중도상환, 3번 - 대출 연체관련 문의, 0번 - 상담원 연결)
  • 2번 - 신규/추가대출 문의 (1번 - 신규/추가/재대출 상담, 2번 - 대출진행사항 안내, 0번 - 상담원 연결)
  • 3번 - 예금관련 문의 (1번 - 예금잔액 및 거래내역조회, 2번 - 신규 예금금리 ARS안내, 3번 - 적금납입관련 안내, 0번 - 상담원 연결)
  • 4번 - ARS지점 안내 (1번 - 지점연락처 및 위치안내, 0번 - 상담원 연결)
  • 9번 - 보이스피싱 사고신고




 

▶ APP전용 ARS

 

  • 1번 - 대출관련 문의 (1번 - 신용대출 문의, 2번 - 모기지대출 문의, 3번 - 자동차대출 문의, 0번 - 상담원 연결)
  • 2번 - 예금관련 문의

 

민원처리 절차는 다섯가지 단계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첫번째는 접수입니다. 인터넷 홈페이지, 전화우편, 전화, 팩스, 방문, 금융감독원 등 외부기관을 통하여 접수합니다.

두번째는 분류/배정입니다. 민원내용의 분류 및 소관부서 배정이 진행됩니다.




세번째는 통지/사실확인입니다. 사실확인/발생 및 원인규명을 합니다.

네번째는 처리입니다. 처리결과 통지 및 필요시 손실 보장이 이루어집니다.

다섯번째는 종결입니다. 민원예방 활동, 발생원인 분석, 제도개선, 지원교육이 이루어집니다.

 

다음은 페퍼저축은행 본점과 영업점의 연락처를 보겠습니다.

 

본점은 031-8039-6030번, 평촌지점은 031-504-0001번, 부천지점은 032-715-9601번, 전주지점은 063-259-8000번, 광주지점은 062-384-6080번이고 은행영업시간은 09시부터 16시까지입니다.

 

분당여신전문출장소 연락처는 1599-0722번이고, 영업시간은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해당지점은 여신전문출장소이기에 예금/적금 업무를 하지 않습니다.

 

<관련글>

https://sundubu.tistory.com/171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 (페퍼스 파킹통장2)

동일 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예적금 상품보다는 상대적으로 금리가 낮을 수 있지만, 파킹통장 또한 나름 괜찮은 금리를 제공하는 상품도 존재하고 언제든 입출금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

sundub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