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보험 사이트 이용 중 문의사항이나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우체국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연락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사가 친절히 상담해드린다고 합니다.
제공서비스는 인바운드와 아웃바운드가 있습니다. 인바운드 서비스는 가입문의, 대출/세제 관련, 계약사항, 생존보험금, 불편사항 문의, 폰뱅킹(ARS)보험 문의, 인터넷거래 문의, 인터넷게시판 답변 등입니다. 아웃바운드 서비스는 해피콜, 땡스콜, 보험관리사 방문요청 안내 등입니다.
우체국보험관련 상담 전화번호는 1599-0100번 또는 042-336-6898번 및 해외에서 이용시 82-42-336-6898번이고, 각종 비밀번호 오류/분실 및 인터넷뱅킹 거래중 오류 등에 대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우체국보험 ARS는 고객이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전화로 우체국보험에 연결하여 금융거래를 직접 처리하는 방식의 서비스이고, ARS 운영시간은 05시부터 익일 04시까지 및 상담원연결 가능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이외에도 인증서관련 문의는 한국정보인증 1577-8787번, 보안모듈 다운로드관련 문의는 소프트포럼 1644-4128번으로 연락하여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험 ARS서비스 이용절차는 위의 그림을 참고하세요. 1599-0100번으로 전화하여 서비스번호를 입력하고, 필요시 개인정보 및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ARS번호별 서비스는 아래와 같으며, 처리하고자 하는 업무에 해당하는 번호를 눌러주세요.
- 1번 - 보험계약 대출 및 상환
- 2번 - 보험료 납입 및 자동이체
- 3번 - 만기/배당/휴면보험금/해약환금급 신청
- 4번 - 각종 증명서 및 구비서류 안내
- 5번 - 사고보험금 상담
- 6번 - 고객인증번호 확인
- 7번 - 완전판매모니터링 해피콜
- 8번 - 갱신거절 신청
- 9번 - ARS청약인증
- 0번 - 상담사연결
- #(샵버튼) - 조회서비스
- *(별표버튼) - 보이스피싱 신고
서비스 이용시간은 우체국 사정에 따라서 변동될 수 있고, 본인이 아닌 경우에는 상담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ARS 이용시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대출 지급상환, 자동이체 신청/변경/해지, 만기보험금, 해약환급금 등의 업무는 우체국폰뱅킹 약정자에 한하여 이용이 가능합니다. 전화예약 상담도 할 수 있으며, 인터넷예약 상담이나 이메일 상담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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