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는 위대한상상이라는 유한회사에서 운영하고 있는데요, 음식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 브랜드명입니다.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하여 주소를 수동으로 입력하거나 현재위치를 찍어주는 버튼을 누르면 근처 음식점들이 검색되어 나오며, 실시간 확인이 가능하여 배달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61-5270번이고,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합니다. 이메일문의를 원하시면 개인정보담당자 privacy@yogiyo.co.kr, 제휴문의 partnership@yogiyo.co.kr, 고객만족센터 support@yogiyo.co.kr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요기요 주문후 만족스럽지 못할때에는 언제든지 안심센터로 문의할 수 있으며, 기준에 따라 일부 또는 최대 100%까지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안심센터 대표번호는 1661-5255번이고, 이메일주소는 yogiyo.trust@wesang.com입니다.
안심센터는 요기요 회원이 아닌경우 상담 및 보상에 제한이 있을 수 있고, 음식주문 후 2주 이내에 상담이 가능합니다. 보상횟수는 월 최대 3회까지 가능하며, 일반적으로 제공되지 않는 행사/할인/특수상황에 따른 가격은 적용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주문음식의 낮은 품질이나 부당한 가격, 음식수령 후 불편함을 느낄 수 있는 상황발생 등 부당한 경험을 한 경우 연락할 수 있는데요, 다만 요기요 안심센터는 사전공지 없이 변경되거나 중지될 수 있다고 하니 이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클린리뷰를 보겠습니다.
주문부터 결제까지 완료한 고객이어야 리뷰와 평점을 남길 수 있으며, 신뢰할 수 있는 요기요만의 차별화된 리뷰입니다. 편향되지 않고 객관적인 정보를 제공하여 더 나은 배달 음식문화를 만들기 위한 기능이라고 하네요.
혹시라도 요기요에 입점하기를 원할경우, 온라인 입점신청서(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yogiyo.co.kr))를 작성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입점절차는 신청서작성 > 담당자와 입점진행 > 가게등록완료 순입니다. 신청서 작성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고객센터 1661-5270번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https://sundubu.tistory.com/144
https://sundubu.tistory.com/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