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보험사에서 자동차보험을 가입하신 분들은 긴급상황이 발생했을 때 다음의 방법으로 고장출동이나 사고접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한화 긴급출동 또는 고장출동 서비스 전화번호는 1566-8000번이고, ARS는 2번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에 따라 고장출동과 고장출동 플러스 서비스로 구분됩니다.
피보험자동차의 사고 또는 고장으로 인하여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365일 24시간 한화손해보험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긴급구난, 긴급견인, 배터리충전, 현장응급조치, 잠금장치해제, 타이어수선/교체, 비상급유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요.
자동차 고장출동 서비스의 요청지가 통신교환이 원활하지 못한 경우, 도서 또는 산간지방인 경우, 기타 보험회사에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보상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로인하여 발생한 간접손해 및 자동차 고장출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서 고객 동의하에 불가피하게 발생되는 손해에 대해서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보험약관 및 특별약관에 의하여 [대인배상1]이 종료된 때, 보험회사가 피보험자에게 정해진 횟수의 자동차 고장출동 서비스를 모두 제공한 때에는 자동차 고장출동 서비스가 자동해지됩니다.
차량사고 발생시 사고접수 신청을 위한 전화번호는 1566-8000번이고, ARS는 1번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한 접수(한화손해보험 - 사고접수신청 | 사고접수 (hwgeneralins.com))신청도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사고접수 상담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며, 담당자의 안내를 받은 후 정식사고접수가 되고, 주말 및 공휴일 상담은 고객상담센터 1566-8000번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사고접수 내용은 보험금지급과 관련한 중요한 개인정보이기에 회원가입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사고처리결과조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사고당사자간 결정된 가해자/피해자는 경찰서 신고 및 보험회사 사고접수로 인하여 바뀔 수 있기에, 사고현장에서의 논쟁은 피하고 가급적이면 경찰서 및 보험회사에서 접수하여 조치해주세요.
차량/대물사고의 경우, 지급된 보험금에 따라서 할인/할증이 적용되고, 대인사고의 경우 피해자의 진단명에 따라 결정됩니다. 과실 및 지급보험금은 할인/할증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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