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0900번이고, AS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및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3시까지입니다. AS센터에서는 소모품 구입이 가능하고, 일반부품 구입은 불가합니다.
전화문의를 하기전에 한샘 서비스센터 페이지(한샘 서비스센터 (hanssem.com))에 접속하여 [쉬운해결] 메뉴로 들어가시면 많이하는 질문, 간단조치 방법, 동영상 가이드, 제품 매뉴얼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서는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한샘에서는 고객의 편리한 AS접수 및 진행사항 확인을 위하여 양방향 상담채널인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화상담에서 설명하기 어려우셨던 제품고장 증상이나 상황을 카카오톡을 통하여 사진 및 동영상으로 보내주시면 빠른 확인 및 응대를 도와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7시까지, 토요일 09시부터 12시까지, 공휴일 및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서비스 범위는 한샘 제품의 AS접수요청과 일정변경 및 진행사항 확인입니다.
상담 가능시간이 아닐 경우에는 상담이 진행되지 않고, 운영시간 외에는 전화상담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한샘AS서비스센터]를 검색하여 친구로 추가하시면, 추후 필요하실 때 운영시간 내에는 바로 1:1상담이 가능합니다.
AS센터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한샘 서비스센터(AS센터) 찾기 페이지(한샘 서비스센터 (hanssem.com) AS센터찾기)에 접속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원할 경우 출장서비스(한샘 서비스센터 (hanssem.com) 출장서비스 예약)를 이용할수도 있습니다. 출장서비스 요금은 출장비 출장비 + 수리비 + 부품(제품)비의 합으로 구성됩니다.
출장비(유상)는 출장수리가 필요한 경우에 청구됩니다. 부엌/가구/소파/수납장은 30,000원이고, 바스/타일/장판/마루/도배 등은 50,000원이며, 휴일 및 야간(18시이후)에는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수리비(추가발생시)는 유상 대상시 출장비 외 부가되는 기술료이며, 난이도와 소요시간 등을 감안하여 작성된 수리비 기준표를 따릅니다.
부품(제품)비는 수리시 부품 및 제품 교체를 할 경우 발생하는 비용이고, 부가세 10%가 포함된 가격으로 책정됩니다.
제품의 보증기간은 제품의 인도(설치) 날로부터 A/S 접수일 기준 1년 이내의 기간이며, 정상적인 사용범위 내에서 발생한 품질 및 성능 등의 하자에 대해 무료로 수리를 해드리겠다고 약속한 기간입니다. 재정경제부 고시 소비자분쟁 해결기준을 따며, 소파 쿠션부 충진제 복원서비스는 하자가 아니기에 보증기간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매장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매장찾기 페이지(한샘몰 - 인테리어 가구 홈퍼니싱까지, 더 나은 집을 위한 선택 (hanssem.com) 매장찾기)에 접속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지역을 선택하여 지도검색을 할 수 있고, 리모델링/부엌/욕실/가구/생활용품/커튼·블라인드/수입가구/빌트인수납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https://sundubu.tistory.com/321
https://sundubu.tistory.com/237
https://sundubu.tistory.com/1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