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 생활과학은 교육부 사무관으로 5급 공무원이자 맞벌이 주부였던 한경희라는 사람이 공무원을 그만두고 만든 가전제품 기업입니다. 대표상품으로는 스팀청소기가 있으며 이외에도 스팀다리미, 진공청소기, 무선주전자, 에어프라이어 등을 생산합니다.
오늘은 한경희 생활과학 고객센터와 서비스센터 및 A/S 이용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해당내용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에서 스크롤을 맨 하단까지 내리시면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나오며 1566-1181번입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고,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3시까지입니다.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다음은 A/S센터 이용안내를 보겠습니다. 한경희 브랜드 제품 A/S는 본사 협력 A/S센터 HAAN 고객행복센터를 통하여 이지하이테크에서 전문적인 서비스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AS센터 전화번호는 1544-4918번이고, 상담시간은 평일 08시30분~17시30분 및 점심시간 13시~14시까지입니다.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택배를 이용할 경우 무상수리시 당사부담 및 유상수리시 고객부담입니다. AS고객센터 택배접수시 CJ대한통운을 이용하시면 보다 빠르게 처리가 가능하고, CJ대한통운과 협약을 통하여 택배수거 서비스가 진행중입니다. 택배수거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도 무상수리시에는 당사부담 및 유상수리시에는 고객부담입니다.
AS접수 및 진행절차는 위의 그림과 같습니다. AS신청 접수에 앞서 기기의 증상과 관련하여 도움말을 확인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를 남시기면 기기의 증상 및 오류현상과 관련해서 보다 빠르게 확인 및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제품 및 증상은 예외입니다.
<관련글>
https://sundubu.tistory.com/166
https://sundubu.tistory.com/149
https://sundubu.tistory.com/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