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백화점 체인으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쇼핑 공간입니다. 신세계는 서울을 비롯한 여러 도시에서 여러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에게 고급 브랜드와 다양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한 두번 이상은 신세계백화점을 방문했던 적이 있을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궁금한 점이 있거나 문의사항이 있는 분들을 위하여 고객센터 이용 안내를 드리고자 합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전문 상담요원이 상주하여 내점고객, 인터넷, 전화로 접수된 컴플레인에 대해서 권한을 가지고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따라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해드고자 노력합니다.
신세계백화점 고객센터 대표번호는 1588-1234번이고, 상담가능 시간은 10시30분 ~ 20시30분(휴점일 제외)입니다. 어떤 문의든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연락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전국 각 지점 백화점의 상담실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본점 (신관 4층) : 02-310-1615~6번
2. 강남점 (9F) : 02-3479-1615~6번
3. 타임스퀘어점 (패션관 5층) : 02-2639-1615~6번
4. 마산점 (8층) : 055-240-1615~6번
5. 광주신세계 (8층) : 062-360-1616~7번
6. 신세계 사우스시티 (7층) : 031-695-1615~6번
7. 센텀시티 (9층) : 051-745-1615~6번
8. 천안아산점 (A관 6층) : 041-640-5900~1번
9. 의정부점 (9층) : 031-8082-1615~6번
10. 김해점 (4층) : 055-272-1615~6번
11. 스타필드 하남점 (3층) : 031-8072-1615번
12. 대구신세계 (7층) : 053-661-1615번
13. 대전신세계 Art & Science (3층) : 042-607-1615~7번
상담실 상담시간은 각 점포 영업시간과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불편사항이나 개선사항 및 소비자 피해 발생에 대해서도 말씀해 주시면 전문소비자 상담요원의 상담과 함께 즉시 처리해 드립니다.
소비자 피해 보상 절차는 고객 의견 접수(VOC, 고객상담실, 콜센터 1588-1234) > 소비자 상담요원 접수 > 해당매장 및 책임자에게 안내 > 시정 및 조치 > 고객님께 결과 안내 순입니다. 시정 및 조치시 신세계백화점은 소비자 기본법 제 8조의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https://sundubu.tistory.com/294
현대백화점 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카드 발급 기준
현대백화점 카드는 연회비가 없는 현대백화점 전용 쇼핑 할인카드입니다. 현대백화점 오프라인 매장 결제시 5% 즉시할인, 5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3개월 무이자 할부, 현대백화점 전지점 일 2시
sundubu.tistory.com
https://sundubu.tistory.com/246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 롯데 문화센터 수강신청/변경/취소
이번시간에는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또는 롯데 문화센터 수강신청하는 방법과 변경 및 취소하는 방법에 대하여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엘포인트 통합회원 아이디로 로그인 하시면 백화점 회원약
sundub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