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정보

티맵 고객센터 (르노코리아/재규어랜드로버/기아)


TMAP 또는 티맵 고객센터 이용안내를 드리겠습니다. 티맵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하고 고객센터로 들어가시면 일대일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TMAP 서비스 제안을 위한 이메일주소는 tmap@sk.com이고, 광고/마케팅 문의를 위한 이메일주소는 tmapads@sk.com이며, API/Contents/Global 관련 이메일주소는 henry.hkim@sk.com입니다.

 

차량 제조사별로도 티맵관련 문의담당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각 제조사별 제공하는 서비스 및 전화번호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르노코리아




 

이지커넥트9.3 내비게이션으로 차량내의 통신연결을 통하여  Connectivity 환경에서 최신의 티맵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티맵 서버를 통하여 실시간 교통정보와 최신의 검색 데이터 및 지도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를 통하여 쉽고 빠르고 정확한 길안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통신이 끊기더라도 차량에 내장된 온보드 내비게이션을 사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내비게이션을 제공합니다.

 

르노코리아 티맵관련 문의담당은 르노코리아자동차 고객지원센터 080-300-3000번을 참고하세요. 운영시간은 평일/토요일/공휴일 09시부터 18시까지 및 일요일/명절당일 휴무입니다.

 

2. 재규어 랜드로버




 

티맵 서버로부터 실시간 교통정보, 최신검색데이터, 지도를 통하여 빠르고 정확한 길안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함께 제공되는 티맵 실시간 고정밀 지도는 재규어 랜드로버 차량시스템과 유기적으로 결합되어 차세대 지능형 운전자 보조시스템을 완성하며, 즐겁고 안전한 운전을 도와드립니다.

 

고객지원센터 연락처는 재규어 080-333-8289번, 랜드로버 080-337-9696번입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9시까지, 토요일 09시부터 13시까지, 일요일/공휴일 휴무입니다.

 

3. 기아자동차




 

기아 티맵 서비스는 2024년 6월 말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신규가입은 양사 계약에 의하여 2019년 7월 1일부로 종료되었습니다. 실시간 교통정보를 반영한 길안내, 자동 업데이트로 최신지도 유지, 큰 화면으로 이용가능, 기아차와의 조화로운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기아자동차 고객지원 연락처는 080-200-2000번입니다. 차량단말의 미러링크, 전화, 미디어(라디오/DMB), 음악 등의 문의를 담당합니다.

 

<관련글>

https://sundubu.tistory.com/110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 소개 및 가입방법

차종과 가입고객 유형을 선택하여 가입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입은 제작증 발급일부터 가능하며, 반드시 차량을 인도받은 후에 사용해주세요. 차량출고 후 1년이 경과한 경우에는 제네

sundub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