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실명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실명등록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실명확인 서비스는 개인의 주민등록번호와 성명의 실제 존재여부 및 일치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인데요, 안내에 따라 실명등록을 신청하시면 빠른시간 내에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처리해드린다고 하네요.
오늘은 사이렌24 실명등록 안내를 드리고자 하는데요, 방법은 개인과 기업 및 외국인에 따라 다릅니다.
1. 개인 실명등록
만 14세 미만 아동의 실명확인은 법정대리인의 본인확인 및 동의를 거쳐 실명등록이 가능합니다. 만 14세 이상 17세 미만의 미성년자 실명확인은 별도의 법정대리인 동의 없이도 실명등록이 가능합니다. 만 17세 이상 성인은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범용공동인증서 등의 본인인증을 통한 온라인 실명등록이 가능합니다.
본인인증 수단이 없는 경우에는 여권, 주민등록등/초본, 인감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발급증명서 등의 이미지 파일을 등록하시거나 팩스(02-3449-1678)로 보내시면 실명등록이 가능합니다.
2. 기업 실명등록
기업정보 업데이트 요청서를 작성하여 사업자등록증과 함께 팩스(02-6209-3029) 또는 이메일(find@kodata.co.kr)로 전송하시면 됩니다. 등록문의 전화번호는 02-3279-6500번이고,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고유번호증 보유 사업자는 사업자등록명으로 첨부해주시고, 이메일 접수시 메일제목은 [업데이트 요청서 - 요청 기업명]으로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기업실명등록시 지점인증 및 등록은 법인등기소에서 등록된 본사 명의로만 인증 및 등록되며, 지점명이 본사명과 다른 경우에는 기업실명등록이 불가합니다.
요청접수 후 2~3일 이후에도 등록이 안될 경우에는 정상접수 여부를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3. 외국인 실명확인
국내 등록(거소) 외국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출입국관리사무소에 등록되어 있는 외국인 등록번호와 성명을 확인하는 서비스입니다.
당사는 서비스 중개자로서, 출입국관리사무소에 등록된 외국인에 대해서는 실명확인이 가능하지만, 외국인등록증을 발급받지 않은 외국인에 대해서는 별도의 확인수단이 없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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