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블루멤버스 카드 재발급받는 방법과 현대자동차의 차량관리 대표 어플리케이션인 마이현대 앱 또는 어플에 대한 소개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블루멤버스 카드 재발급 절차는 분실확인 즉시 고객센터 080-600-6000번으로 신고 > 새로운 블루멤버스 비신용 카드 재발급 > 1~2주 후에 해당주소로 발송 순입니다.
개인의 경우 현대 모빌리티 카드 분실확인 즉시 현대카드사(현대카드 (hyundaicard.com))로 문의해주시고, 블루멤버스 비신용카드 분실확인 즉시 현대자동차 고객센터 080-600-6000번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카드 재발급시 새로운 카드번호가 부여되고, 기존의 카드는 사용이 정지됩니다.
법인의 경우 블루멤버스 법인 비신용카드 최초발급시 사업자번호 당 1장이 발급되고, 추가발급은 고객센터 080-600-6000번으로 요청하시면 됩니다. 블루멤버스 카드 추가발급시 블루멤버스 포인트는 신규카드에도 사용권한이 주어집니다.
개인회원 초기 비밀번호는 주민번호 뒷 4자리(2014년 8월 4일 이전가입) 또는 생년월일 4자리(2014년 8월 4일 이후가입)이고, 법인회원 초기 비밀번호는 사업자번호 뒷 4자리입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카드수령 후 반드시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시고, 비밀번호 변경은 현대자동차 고객센터 또는 [카드관리] 및 [비밀번호 변경] 메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는 비신용카드와 별도로 현대카드를 통하여 비밀번호를 등록해야 합니다.
마이현대 앱을 통해서도 블루멤버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사용해서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을 쇼핑할 수 있고, 현대자동차 브랜드 상품들과 인기 상품들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블루멤버스 회원들에게만 제공되는 플래시 딜을 확인할 수 있어요.
마이현대는 멤버십/ 차량관리/카라이프 서비스 기능을 통합한 현대자동차의 차량관리 대표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카라이프 전반의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으로 일관적이고 개선된 경험을 드리며, 개인회원 전용 서비스입니다.
<관련글>
https://sundubu.tistory.com/297
https://sundubu.tistory.com/116
https://sundubu.tistory.com/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