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과거에 기아자동차의 유보(현재는 커넥트) 서비스를 이용했던 적이 있는데요, 나름 유용하게 써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지금은 현대자동차를 타고있지만 중고로 구입했기에 아직까지는 블루링크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사용을 위해서는 요금을 지불해야 하는데, 그렇게 비싼편은 아니지만 좀 더 생각해보고 사용할 예정입니다.
오늘은 현대 블루링크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카카오톡 상담 및 AS안내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해당 페이지에 접속하면 블루링크에 가입하는 순간부터 해지하는 날까지 최선을 다하겠다는 문구가 적혀있습니다.
고객센터 ARS 번호는 080-600-6000번이고, 서비스 개통과 해지 및 변경 등의 업무를 볼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08시30분부터 18시까지이고,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다만, 긴급출동과 안전보안서비스는 매일 24시간 제공됩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여 문의할수도 있습니다. 카카오톡 앱을 실행하고 블루링크를 검색하여 추가하거나, QR코드 스캔(위 그림 참고) 또는 링크(카카오톡채널 - 블루링크 고객센터 (kakao.com))를 타고 접속하여 추가할 수 있어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주요 문의사항 확인 및 유료 전환, 납부정보 조회 및 변경, 해지 등을 즉시 신청할 수 있다고 하니 이용시 참고하세요.
차량 구입/정비 서비스, 멤버십, 내비게이션 AS 등 문의는 현대자동차 고객센터 080-600-6000번으로 연락할 수 있으며 운영시간은 평일 08시30분 ~ 18시입니다.
하이테크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08시30분 ~ 17시30분이며, 서비스 네트워크 검색/예약 페이지( 서비스 네트워크 검색/예약 | 현대자동차 - 현대닷컴 | 대한민국 대표 자동차회사 hyundai.com)에 접속하여 서비스센터 및 하이테크센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블루링크 단말장치의 AS는 차량의 오디오, TV, 내비게이션 고장시 AS를 받으셨던 방법과 동일하게 현대 웰슨을 통하여 제공됩니다. 현대 웰슨은 현대자동차에 장착된 오디오, TV 내비게이션의 AS를 담당하는 협력업체로서, 현대 하이테크센터에서 AS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외에 전국 115개 협력점을 통해서도 AS를 받을 수 있어요.
블루링크 단말장치의 하드웨어 결함이나 파손 및 소프트웨어 오류 등의 사유로 수리 또는 교체가 필요하거나 지도 및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전국 하이테크센터로 전화하시면 자세한 상담 및 가까운 AS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관련글>
https://sundubu.tistory.com/240
https://sundubu.tistory.com/212
https://sundubu.tistory.com/116
https://sundubu.tistory.com/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