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홈페이지에서 고객서비스 > 고객문의/상담 > 전화상담/업무안내 메뉴 순으로 들어가시면 고객센터 이용에 대한 안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KB증권 고객센터 통합 ARS 1588-6611번으로 연락하시면 상담직원 연결 서비스 및 ARS를 통한 주문, 시세조회, 공모주청약 등 다양한 조회/처리성 업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ARS는 76번은 금융사기 피해 및 지급정지(직원연결), 1번은 주문 및 체결, 2번은 시세 및 현재가, 3번은 잔고 및 거래내역, 4번은 이체 및 대체, 5번은 공모주 청약, 6번은 체크카드, 7번은 사고신고 및 분실등록, 8번은 기타 ARS서비스, 9번은 AI콜봇 서비스, 0번은 상담직원 연결, 13번은 느리고 쉬운 말 서비스입니다.
공모주 청약기간 한정 최상단 제공메뉴의 경우 51번은 ARS를 통한 공모주 청약신청, 52번은 ARS를 통한 공모주 청약취소, #1번은 상담직원 연결 후 청약, #2번은 상담직원 연결을 통한 청약관련 온라인 매체 업무입니다.
이용요금은 시내/시외 모두 3분당 39원, 휴대전화의 경우 사용중인 통신사/고객요금제에 따라 과금됩니다. 금융사고 예방을 위하여 금감원 종합대책 이행에 따라 05년 12월부터 해외전화, 공중전화, 발신번호 금지표시전화에 대하여 ARS를 통한 주식매매와 은행송금 등 처리성 업무가 불가합니다.
고객센터 상담직원 연결가능 시간은 영업일 기준 08시부터 18시까지이고, 금융사기 피해 및 지급정지 신고는 24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 영업일 17시 이후에는 영업점 업무가 마감되어, 요청업무에 따라 당일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ARS 주문과 이체 등 처리성 업무를 위해서는 ARS 약정 및 거래 보안비밀번호 등록이 필요합니다.
해외에서 고객센터 ARS 연결을 원할 경우에는 거주국 국제전화번호 + 82(국가번호) + 2(지역번호) + 782-7200(KB증권 서비스번호)번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만 65세 이상 어르신 전담 직원 연결 서비스 전화번호는 02-6007-9595번이며, 만 65세 미만인 분들은 KB증권 고객센터 1588-6611번을 이용해주세요.
퇴직연금 전용 콜센터 전화번호는 1600-5511번이고, 서비스내용은 퇴직연금 계약현황과 수수료 등입니다. 이용시간은 평일 08시부터 17시까지이고, 토요일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퇴직연금 관련 문의사항을 KB증권 연금센터로 전화하시면 전문인력을 통하여 신속하고 정확한 도움을 드린다고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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