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정보

어카운트인포(페이인포) -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 이용안내


어카운트인포 또는 페이인포에서는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계좌조회, 잔고이전 및 해지, 휴면예금/보험금 조회 및 지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전화문의를 원하시면 고객센터 1577-5500번을 이용해주시고,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7시45분까지입니다. ARS는 1번이 표준말서비스, 2번이 빠른말서비스입니다.

 

1. 계좌통합조회




 

고객 본인명의 계좌를 일괄조회하는 서비스이며, 전 금융기관에 등록되어 있는 예금주 본인의 계좌를 일괄조회하기 위하여 예금주의 실명번호와 해당실명번호로 발급된 인증서가 필요합니다. 더욱 안전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이동통신사 또는 은행을 통한 추가인증을 완료해야 합니다.

 

계좌내역은 각 금융기관으로부터 제공받은 정보이며, 계좌정보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을경우 서비스제공 금융회사 정보를 참조하여 해당 금융기관 고객센터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2. 계좌해지/잔고이전




 

고객의 소액 비활동성계좌에 대한 해지 및 잔고이전 신청을 금융기관에 전달하여 해당계좌를 해지하고, 고객이 수취를 원하는 계좌로 잔고이전을 하는 서비스입니다. 계좌해지 및 잔고이전 서비스의 대상이 되는 소액 비활동성 계좌 기준은 위의 표를 참고하세요.

 

해지/잔고이전 신청은 신청즉시 금융기관에서 실시간으로 처리되고, 처리결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번 처리된 계좌해지 및 잔고이전은 취소가 불가하므로, 해지대상 계좌정보와 이전할 수취계좌를 잘 검토하여 진행해주세요.

 

3. 모바일앱




 

내계좌 한눈에, 내카드 한눈에, 내자동이체 한눈에 등의 서비스 제공합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등록이 필요하고, 이용등록시 휴대폰인증을 통한 단말기 점유 및 공동인증서 또는 바이오정보를 통한 본인여부를 확인합니다. 내카드 한눈에, 보험/대출 조회 등 일부 서비스는 별도의 위임절차가 필요합니다.

 

만 19세 이상의 개인만 이용할 수 있고, 법인이나 외국인 해외체류자 및 미성년자는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또한 1인당 1개의 모바일 기기에서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관련글>

https://sundubu.tistory.com/226

 

BNK 부산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ARS) & 텔레뱅킹 서비스

부산은행은 금융의 중앙 집중을 지양하고 자본의 집대성을 도모하며, 음성자금을 산업자금으로 양성화하여 효율적으로 내자를 동원함으로써 지역적 특수산업 육성을 촉진하기 위해서 부산지

sundubu.tistory.com

https://sundubu.tistory.com/206

 

페퍼저축은행 고객센터 ARS 및 영업점 연락처

페퍼저축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99-0722번이고, APP 전용은 1644-3993번입니다.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가능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고, 상담원 연결이 지연될 경우 연락처를 남기시면 전

sundubu.tistory.com